> 회사소개 > 회사정보 > Fuji Xerox Worldwide

Fuji Xerox Worldwide

한국후지제록스의 탄생은 세계의 역사로부터 시작
독창적인 기술과 끊임없는 노력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후지제록스 그룹의 기본 이념입니다.
1938년 미국의 체스터 칼슨(Chester F. Calson)이 제로그라피(Xerography)원리를 발명한 이래, 끊임없는 첨단기술과 신제품 개발로 문서관리 분야의 세계정상을 지켜가는 제록스 그룹. 한국후지제록스는 모기업인 일본후지제록스는 물론, 미국 제록스사(Xerox Corp.), 영국의 제록스 유럽(Xerox Europe) 등 전세계의 제록스 네트워크와 연계하여 이 땅에 앞서가는 문서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Xerox 914 발매와 함께 놀랄 만한 성장을 기록한 Xerox는 1956년 유럽지역 마케팅 파트너로 영국의 The Rank Organization Ltd를 맞이해 유럽과 남미지역에 본격적으로 판매망을 확장했으며, Rank Xerox는 아시아 지역의 시장개척을 위해 1962년 일본의 Fuji Film과 합작으로 Fuji Xerox를 설립했습니다.
현재 Fuji Xerox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13개국에 Operating Company를 두고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Fuji Xerox는 미국의 Xerox Corp.과 함께 Xerox Group의 양대 축으로서 그룹의 연구, 개발, 마케팅,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는 1974년 일본 후지제록스㈜와 한국 동화산업㈜의 합작기업인 코리아제록스㈜로 출범했습니다. 그 후 1975년 국내 최초로 건식 보통용지 복사기를 생산하고 디지털 복합기를 국내 자체 개발ㆍ출시하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왔습니다. 1998년 후지제록스의 100% 지분 인수와 함께 후지제록스 그룹의 자회사로 새롭게 출발한 한국후지제록스는 현재 차별화된 문서관리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고객의 사무환경을 개선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안내

고객님이 필요한 정보를 최선을 다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