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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후지제록스, 업계 최초 16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 2016년 10월 12일 / 조회수 : 1401

한국후지제록스, 업계 최초 16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6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사무용복합기 부문, 16년 동안 1위 자리 굳건히 지켜  

- 전반적인 만족도, 재구매 의향률, 요소만족도 등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 받아

 

 


 

[보도자료 제공일 20161012()]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하는 ‘2016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 1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지표로, 2001 KCSI 조사에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이 신설된 이래 매해 정상에 올라 올해로 16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위업을 달성했다.

 

이번 조사 결과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전반적 만족도재구매 의향률부문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유지관리비가 적절하다’, ‘잔고장이 없다’, ‘부가기능이 다양하다등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가 반영된 요소 만족도부문에서도 최고점을 받아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문서관리 아웃소싱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국내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고객의 경영과제 해결을 지원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 편의를 극대화 하기 위해 영업, 서비스 전반에서 지속적으로 노력한 점이 16년 연속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주된 요인으로 분석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직접영업 및 서비스 전문인력을 갖추고 있으며, 기술상담 센터 운영 및 PC원격 제어 기술 상담 등을 통해 고객 문의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사전에 기기의 문제 발생을 예측하고 대응하는리모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KCSI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16년 연속 1위를 달성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중심적 사고로 고객 성장에 공헌하자는 사업방침에 맞춰 자사만의 고객관리프로그램(CCP, Customer Care Program)’,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 기반의 경영 활동 등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는 점을 인정 받아 ‘2015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서 수여식 및 포럼에서 공정거래 위원장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첨부파일: 1476233910172KCSI1.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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