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기업PR > 뉴스

뉴스 / News

한국후지제록스의 정보와 소식 그리고,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서대, 한국후지제록스 ‘원투원 마케팅 서비스’로 브랜딩 강화 2016년 12월 13일 / 조회수 : 1341

동서대, 한국후지제록스 ‘원투원 마케팅 서비스’로 브랜딩 강화

- 동서대, 한국후지제록스와 손잡고 예비 신입생 대상 ‘원투원 마케팅 서비스’ 첫 실시

- 30개 학과별 맞춤형 소개서와 10,000명 이상 신입생 이름. 학과명 담은 맞춤형 엽서 제작해 선물

 


 

[보도자료 제공일 2016 1213]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가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와 손잡고 올해 예비 신입생을 대상으로원투원 마케팅(One-to-One Marketing)’을 실시하고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동서대는 2017학년도 신입생 면접고사에 참가하는 예비 신입생들에게 특별한 홍보물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후지제록스의 원투원 마케팅 서비스엑셈파이 프로페셔널 서비스(XMPie Professional Service)’를 도입했다.

 

동서대는 총 30개 학과별로 맞춤 디자인된 학과 소개 리플릿과 10,000명 이상의 예비 신입생 개개인의 이름, 지원 학과명이 들어간 개인 맞춤형 기념엽서를 제공했다. 보통 한 권으로 통합해 크고 두껍게 나오는 학과 소개서와 달리 각 과별로 개성이 가득 담긴 리플릿과 개인화된 기념엽서는 학생들에게 맞춤화된 제작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동서대가 도입한 한국후지제록스의엑셈파이 프로페셔널 서비스는 개인 맞춤형 브로슈어, 카탈로그, 달력 등 1:1 마케팅 인쇄물의 기획부터 제작, 디자인, 출력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가가 대행해주는통합 원투원 마케팅 서비스.

 

현재 대부분 기업 및 대학들은 효과적인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과제로 삼고 있다. 하지만 시간, 비용 및 방법 문제 때문에 쉽게 선택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해당 솔루션을 활용하면 1:1 마케팅 인쇄물 제작을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인력 도입이 필요치 않기 때문에 대학이나 기업들이 개별 타깃의 특성에 맞춘 홍보물을 비용 부담 없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이는 대학과 기업의 차별화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동서대 김종필 홍보실장은대학도 브랜딩하는 시대인 만큼 타 대학들과 차별화된 홍보 전략에 대해 고민하던 차에 한국후지제록스의 원투원 마케팅 서비스를 알게 됐고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일반적인 학교 홍보물에서 벗어나 학생들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제작물에 학생들의 반응도 긍정적이고, 향후 신입생 모집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사장은앞으로 각종 홍보 콘텐츠에 특별한 의미를 담아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기업과 학교 고객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라며자사는 고객들이 다양화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환경에 통합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출력물뿐만 아니라 이메일, 웹사이트 등 여러 미디어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크로스 미디어(Cross-media)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첨부파일: 148158885830520161213(4).JPG

목록

고객지원 안내

고객님이 필요한 정보를 최선을 다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